셀럽이 찾는 헤어&메이크업 살롱 ‘코코미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여름철이 되면 자외선과 잦은 외출로 인해 우리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데, 이러한 외부 노출에 우리의 머릿결은 더욱 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잦은 염색과 펌을 했던 상태라면 이미 손상되어버린 머릿결에 더욱이 자극이 되어 다른 계절보다 집중 된 관리가 필요한 때 이다.

청담동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새롭게 오픈 한 헤어&메이크업 살롱 ‘코코미카’는 이번 여름&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셀럽들이 실제로 받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케어 이벤트를 제안한다.

손상 되어 푸석해진 머릿결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케어는 보다 차분해지고 윤기있는 머릿결로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며, 골드와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공간에서 받는 코코미카의 서비스 또한 더위에 지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케어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염색 & 펌 시술을 받는 셀럽들에게 제공 되는 상품이며, 이번 여름 7월 ~ 8월 2개월동안 30명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7월 초 코코미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웨딩 21

셀럽이 찾는 헤어&메이크업 살롱 ‘코코미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여름철이 되면 자외선과 잦은 외출로 인해 우리는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데, 이러한 외부 노출에 우리의 머릿결은 더욱 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잦은 염색과 펌을 했던 상태라면 이미 손상되어버린 머릿결에 더욱이 자극이 되어 […]